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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Q1 :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A1 :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을 원하시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Q2 :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얼마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인가요?

A2 :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배송료 4,500원이 부과됩니다.
다만, 1회 구매 금액이 100,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Q3 :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 배송 시 추가 비용이 있나요?

A3 :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 배송시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Q4 : 주문 후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4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은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정도 소요됩니다. 지역이나 배송업체의 상황에 따라 배송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배송 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Q5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5 : 마이페이지의 주문 내역에 '취소' 버튼이 있습니다. 주문하신 다음 날 오전 9시까지는 버튼을 클릭하여 간단히 취소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클릭이 불가능한 상태로 자동 전환되는데, 버튼을 통한 취소를 할 수 없는 경우라도 제품이 발송되기 전이라면 취소 처리가 가능하오니 이메일(info@shiro-shiro.kr)로 문의해 주세요.


Q6 : 구입 후 반품은 가능한가요?

A6 :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 후 3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품・환불 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SHIRO 성수(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경우, 불량품을 제외한 반품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7 : 회원이 되면 특별한 혜택이 있나요?

A7 : 회원 등급에 따른 한정 아이템, 생일 선물, 스페셜한 체험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혜택의 상세 내용은 현재 검토가 진행중이며, 확정되는대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Q8 : 주문 변경은 가능한가요?

A8 : 주문하신 다음 날 오전 9시부터 배송 절차가 진행됩니다. 주문 변경이 있으실 경우, 오전 9시 전까지 이메일(info@shiro-shiro.kr)로 문의해 주세요.


Q9 :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을까요?

A9 : 배송 날짜 및 시간 지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10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10 : 주문 완료 후 발송되는 이메일에 배송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링크에서 주문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Q11 : 선물로 보내는데 납품서 등 가격이 표시된 서류가 함께 포함되나요?

A11 : 기본적으로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드리는 주문서에 가격은 기재되어있지 않습니다만, 동봉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주문 요청 사항에 기재해 주세요. 반영해서 주문서 없이 보내드리겠습니다.


Q12 :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A12 : 영수증은 주문 완료와 동시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Q13 :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때

A13 : 회원증 페이지의 계정 세부정보 편집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주소의 변경이 필요하실 경우에는(info@shiro-shiro.kr)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14 : 매장에 제품을 미리 예약해 둘 수 있을까요?

A14 : 현재로서는 해당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지만, 직접 매장에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15 :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A15 :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모두 전화 주문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16 : 허브 블렌더 랩은 사전 예약이 가능한가요?

A16 : 현재로서는 사전 예약을 받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허브 블렌더 랩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님께서는 매장에 오셔서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해 주신 순서대로 매장 직원이 이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만 혼잡 상황에 따라서는 입장 대기 안내권을 받아 대기하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17 : 제품에 흠집이 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A17 : SHIRO의 검품 기준에 따라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교환을 진행해 드립니다.
검품 기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품 기준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Q18 : 제품의 사용 기한은 어느 정도인가요?

A18 : 제품의 라벨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개봉 후 시간이 경과하면 품질이 저하될 수 있으므로 사용감이나 향이 구매 당시와 달라졌다고 느껴지면 사용을 중지해 주세요.


Q19 : 회원 탈퇴를 원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19 :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회원 ID
・이름
・등록된 이메일 주소
위의 정보를 기재하여(info@shiro-shiro.kr)로 문의해 주세요.


Q20 : 일본에서 출시된 한정 제품은 한국에서도 판매하나요?

A20 :한국에서도 판매 예정입니다만 출시일 등의 자세한 내용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나 공식 SNS를 통해 공지하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21 : 제품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을까요?

A21 :죄송하지만 제품 샘플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는 제품 테스터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꼭 한번 방문해서 이용해 보세요.


Q22 :선물 포장은 가능한가요?

A22 :포장된 상태로의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입하실 제품 페이지의 [선물포장 선택]에서 '기프트 페이퍼 백'과 '쇼핑백' 중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기프트 페이퍼 백'의 사이즈 지정을 원하시면 [주문 요청 사항]에 기재해 주십시오. 기재 내용이 없는 경우에는 제품 크기에 맞는 적절한 사이즈로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선물포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23 :한국의 회원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 내 매장에서도 제품 구입 시 이 회원증을 보여드리면 구매 이력을 쌓을 수 있나요?

A23 :결제 시 계산대에서 직원에게 회원증 화면을 보여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매장 직원이 화면을 스캔하면 구매 내역 등록이 완료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직원에게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