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Q1 :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A1 :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을 원하시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Q2 :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얼마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인가요?
A2 :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배송료 4,500원이 부과됩니다.
다만, 1회 구매 금액이 100,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Q3 :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 배송 시 추가 비용이 있나요?
A3 :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 배송시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Q4 : 주문 후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4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은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정도 소요됩니다. 지역이나 배송업체의 상황에 따라 배송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배송 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링크는 여기)
Q5 : 주문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5 : 번거로우시겠지만 이메일(info@shiro-shiro.kr)로 문의해 주세요.
마이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취소가 가능하도록 준비중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6 : 구입 후 반품은 가능한가요?
A6 : 구입 후 30일 이내 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반품 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링크는 여기)
Q7 : 회원이 되면 특별한 혜택이 있나요?
A7 : 현재로서는 회원 특별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만, 앞으로 회원님만을 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