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인기 프래그런스 「화이트」 한정 수량 출시
인기 프래그런스 「화이트」 한정 수량 출시

계절의 변화에 맞춰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향을 제안하는 SHIRO의 한정 프래그런스 시리즈로부터,
하얀 꽃들을 모은 듯한 맑고 깨끗한 향기 「화이트」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됩니다.
달콤함과 상쾌함이 조화를 이루는 투명하고 깨끗한 플로럴 향이 특징인 「화이트」는, 일본에서 2021년에 한정 프래그런스로 처음 등장한 이후 수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아온 인기 향입니다. 싱그러운 사과와 베르가못, 그리고 화이트 티의 상쾌한 향으로 시작되는 탑 노트에서 재스민, 은방울꽃, 화이트 릴리가 고운 향기를 피워내는 미들 노트로. 여기에 머스크와 샌달우드가 은은하고 따스하게 감도는 베이스 노트가 부드럽고 포근한 여운을 남깁니다.
라인업으로는, 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오 드 퍼퓸', 건조한 계절에도 윤기 있고 정돈된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리치 헤어 밀크', 향을 즐기면서 손과 피부를 보습 케어할 수 있는 '핸드 세럼'을 준비했습니다.
볼을 스치는 차가운 바람 속에 살짝 녹아드는 듯한 화이트 플로럴 향은, 날이 점점 더 추워지는 다가오는 계절에 딱 어울리는 향기입니다. 맑은 공기 속에서 피어나는 꽃들의 아름다움을 향기로 느껴보세요.
2025년 11월 20일 목요일 발매로, 온・오프라인 모두 오전 11시(오프라인 점포 오픈 시각)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 온라인 : SHIRO 공식 온라인 스토어, SHIRO 공식 NAVER 스마트스토어
- 오프라인 : SHIRO 성수
LIMITED PRODUCT LINEUP



STORY
10월 23일은 SHIRO에게 매우 특별한 의미를 지닌 날입니다. 1989년, 전신인 「주식회사 로렐(株式会社ローレル)」을 설립하였고, 2014년에는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LAUREL 오모테산도 본점」이 오픈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 브랜드명을 「LAUREL」에서 소문자 「shiro」로 변경하였습니다. 이렇듯 SHIRO의 역사에서 중요한 전환점이 된 날들은 모두 10월 23일에 일어났습니다.

「shiro」라는 브랜드명은 당시 대표이자 현재 회장 겸 브랜드 프로듀서인 이마이 히로에(今井浩恵)가 자신의 이름 「hiro」에, 사랑하는 아들들의 이름 첫 글자인 「s」를 더해 지은 것입니다. 세계 진출을 염두에 두고 런던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던 당시, 자신과 가족의 이름을 걸고 세계로 나아간다는 강한 결의를 담아 명명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더욱 강렬하고 존재감 있는 대문자 「SHIRO」로 리브랜딩하여 다시 한 번 세계 시장에서의 도전을 다짐했습니다. 이와 같은 역사를 이어오며, 오늘도 SHIRO의 아이템을 손에 들어주시는 많은 분들과의 새로운 만남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 아이템들이 여러분의 일상에 작은 색채와 기쁨을 더해주길 바랍니다.

10월 23일이라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는 순백의 꽃다발을 이미지로 하여 순수함을 표현한 「화이트」의 향기를 여러분께 전하고자 합니다. 사실 2015년에 브랜드명을 「LAUREL」에서 소문자 「shiro」로 리브랜딩했을 때의 직원 유니폼 색상 또한 흰색이었는데요. 이러한 배경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메인 비주얼은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아 제작했습니다. SHIRO가 10월 23일을 거듭하며 역사를 쌓아온 것처럼 여러 겹의 하얀 천을 겹쳐 「화이트」의 향기를 표현해 보았습니다. 이 천들 중에는, 브랜드와 함께 시간을 쌓오는 과정에서 소중한 추억이 깃든 것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마치 우리가 걸어온 발자취가 지금의 SHIRO를 따뜻하게 축복해주는 듯한 따스한 감성이 담긴 한 장의 작품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화이트」 아이템을 손에 드실 때, 그 메인 비주얼에 담긴 스토리까지 함께 느껴주시면 좋겠습니다.